Nearby Attractions

우측 지도를 이동, 확대하시면
보다 손쉽게 줌모텔의 위치 및 주변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석촌호수 서호 사거리에서
배명고 방면 100미터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석촌호수

 

송파나루터가 있던 자리에 한강매립사업을 통해 형성된 석촌호수는 둘레 2.5킬로미터의 송파구를 대표하는 호수공원이다. 송파대로를 기준으로 동호와 서호로 나뉘는데, 동호는 조깅코스, 호는 롯데월드 매직아일랜드와 서울놀이마당등이 있어 즐길거리가 풍부하다. 특히 석촌호수는 시시각각 변하는 계절의 정취를 그대로 만끽할 수 있는 곳이다. 봄철에는 수변도로에 벚꽃이 만개하여 아름다운 풍경을 연출하고, 여름철에는 수변무대 토요음악회등 호수를 찾는 이들에게 특별한 감흥을 선사한다. 석촌호수 카페거리는 어느 계절이든 상관없이 호수경관을 즐길 수 있는 테라스형 카페와 이탈리아 레스토랑 등이 있어 연인과 달콤한 데이트를 즐길 수 있다.

롯데월드 놀이동산

 

놀이공원과 백화점, 호텔, 쇼핑몰, 영화관, 스포츠센터를 묶은 레저와 쇼핑복합공간이다. 아이들과 젊은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곳은 단연 롯데월드 어드벤처. 1989년에 문을 연 이곳은 미국의 디즈니랜드를 포함, 세계 여느 테마파크에도 뒤지지 않는 규모와 시설을 자랑한다 .여기저기서 탄성이 터져 나오고, 아이들의 손을 잡고 온 어른들에게도 이곳은 이색적인 볼거리가 가득하여 하루가 마냥 짧기만 한 공간이다. 롯데월드는 ‘모험과 신비’를 주제로 한 실내 어드벤처와 호수공원인 실외 매직아일랜드로 나뉘어 있으며, 어드벤처에 23종, 매직아일랜드에 12종 등 총 35종의 놀이기구가 설치되어 있다. 시즌별 특색을 살린 페스티벌, 각 테마에 따라 하루 두 번씩 펼쳐지는 퍼레이드, 다양한 무대 공연 등 볼거리가 풍성하다. 사계절 운영하는 아이스링크도 놓칠 수 없다.

롯데월드몰

 

 사무동, 에비뉴엘 복합 쇼핑몰, 아쿠아리움, 영화관, 마트 등 도심 한가운데 최첨단의 복합 쇼핑몰단지로 구성된 몰 입니다. 지하 1층에 있는 아쿠아리움은 국내에서 가장 긴 85m의 수중터널을 갖추고 있다. 엔터동의 5층부터 11층까지는 21개관, 5000여석 규모의 세계 최대 규모의 스크린을 가진 롯데시네마가 들어선다. 200개 이상의 브랜드가 입점하는 ‘에비뉴엘동’은 한국에서 가장 큰 명품 전문백화점을 표방하고 있 다. 쇼핑동과 엔터동 사이 7층부터 11층까지에는 2018석의 클래식 전용 콘서트홀 ‘롯데홀’이 있다. 국내 최초로 홀 중심에 무대가 있고 주변을 객석이 둘러싸는 빈야드(Vinyard) 스타일의 공연장이다. 555m의 높이로 서울의 자존심이 될 롯데월드타워의 76∼101층 고층부에는 6성급 호텔이 들어선다. 롯데월드타워의 최고층 500m 높이에는 전망대가 들어설 예정이다. 구름 위를 걷는 듯한 스카이워크 전망대와 아름다운 조망으로 세계 여행 마니아들과 한국을 방문한 해외 관광객들에게 가장 가보고 싶고 기억에 남는 여행 코스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잠실 한강공원

 

1977년부터 시공하여 1984년 9월에 완공된 최대 규모의 경기장. 잠실종합운동장은 승승장구하고 있는 한국 스포츠의 역사를 빛낸 주역이다. 특히 올림픽주경기장은 1986년 아시아경기대회와 1988년 서울올림픽대회의 개 폐회식과 육상 축구 등을 치른 역사적인 장소이다. 지하철 2호선이 통과하는 강남의 교통과 문화의 요충지로서 총부지 402,816㎡에 올림픽주경기장, 야구장, 제1수영장, 제2수영장, 실내체육관 등 대형경기장과 육상보조경기장, 학생실내체육관, 체육공원 등 다양한 경기장 시설이 있다. 국제적인 스포츠 경기는 물론, 세계적인 대형 콘서트를 비롯한 각종 문화행사가 열리기도 한다.

올림픽 공원

 

아시안게임(1986년)과 서울올림픽(1988년)을 위하여 조성된 올림픽공원은 약 145만 규모로 넓은 만큼 여유로움과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백제 유적지인 서울 몽촌토성을 중심으로 다채로운 생활체육을 즐길 수 있는 여섯 개의 경기장을 갖추고 있다.
계절에 따라 색을 달리하는 드넓은 공원, 올림픽기념 조형물과 야외 조각작품들, 평화의 광장을 비롯한 크고 작은 야외광장과 자연 속에 포근히 들어앉은 소마미술관을 둘러보노라면 어느새 문화와 역사 안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된다. 광장과 구릉, 몽촌해자 주변으로 산책로가 있으며, 다양한 자생식물과 생물들이 한데 어울려 살아가는 생태공원인 올림픽공원은 서울의 자랑이기에 충분하다.